인스타일 | 2022-03-02 |
‘황신혜 딸’ 이진이, 톡톡 튀는 MZ세대의 봄 데일리룩! ‘스타일 만점’
시스티나, 이진이와 함께 나만의 라이프스타일 만들어가는 MZ세대 캠페인 공개
배우 황신혜의 딸이자 모델 이진이가 톡톡 튀는 MZ세대의 봄 데일리룩으로 매력 만점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진이는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이 2020년에 새롭게 선보인 뉴 브랜드, 시스티나(SISTINA)의 2022년 S/S 광고 캠페인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진이는 ‘HAPPY HOUR’이라는 컨셉을 통해 내 삶의 밸런스를 만들어가는 MZ세대의 이야기를 즐겁고 자유로운 분위기로 표현했다.
일상을 멈추기보다 안전한 방법으로 여가를 즐기고, 현시점에서 누릴 수 있는 여행을 선택한 MZ세대인 시스티나 모델 ‘이진이’는 인파 없는 곳으로 혼자 여행을 떠나 좋아하는 음악을 듣고, 그림을 그리고, 배달 음식을 시켜 먹으며 혼자만의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그대로 담아냈다.
이진이는 이번 시즌 시스티나의 주력 아이템인 아우터는 물론, 데일리로 언제 어디서나 착용이 가능한 셔츠, 원피스, 점프슈트 등 내 몸에 꼭 맞는 핏을 연출해 주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배우 황신혜의 딸로 잘 알려진 이진이는 1999년 1월생으로, 모델로 데뷔한 뒤 2016년 연기자로 전업했다. 2019년 12월 개봉한 영화 '너의 여자친구'에 출연했다.
한편, 이진이는 페인팅 작업 10여 점을 선보인 첫 전시회 '이진이 초대전 : 당신은 행복한가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