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2-02-24 |
폴햄키즈, 설렘 가득 새 학기 2022년 S/S 아이들을 위한 등교룩 제안
스타일 살리고 실용성 높인 스웻 셋업, 사파리 점퍼, 맥코트 등 다양한 스타일 구성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폴햄키즈」가 2022년 봄 신학기 시즌, 아이들을 위한 등교룩을 제안한다.
폴햄키즈의 2022년 S/S 등교룩 컬렉션은 특별한 코디 없이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소개됐다.
먼저 신학기를 맞아 활동성이 많아진 아이들을 위한 폴햄키즈의 스웻 셋업 시리즈는 다양한 컬러구성과 트렌디한 조거핏으로 편안함은 기본, 생동감 넘치는 등교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런칭한 폴햄키즈 영스터 라인은 어떠한 컬러와 매칭해도 감각적인 레이어드가 가능하며 심플한 워딩 아트웍의 후디와 조거룩은 스포티하고 힙한 무드로 주니어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여기에 단정하면서도 멋스러운 사파리 점퍼와 맥코트는 옥스퍼드 셔츠와 매칭하면 깔끔하고 클래식한 룩을 연출하기 좋다.
또한 나만의 개성의 살리고 싶다면 기본 넥라인에서 변형된 브이넥이나 카라 맨투맨을 제안한다. 여기에 여아들이라면 컬러와 패턴을 가미한 플리츠 스커트로, 남아들은 단정한 카라 배색의 맥코트로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