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2-02-23 |
비와이엔블랙야크, 메타버스 세계관 담은 스트릿웨어 'bcc' 리런칭
현실과 가상세계 넘나들며 스타일링할수 있는 최적화 아이템과 서브 컬쳐 제안
글로벌 아웃도어 패션기업 비와이엔블랙야크가 ‘bcc’를 리뉴얼 런칭한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bcc(BLIND CARBON COPY)는 메타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패션 브랜드로 새롭게 런칭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무신사 브랜드관 입점을 시작으로 2월 23일 자사몰 오픈까지 정식으로 리뉴얼되는 bcc는 내면의 본 모습을 의미하는 ‘숨은 참조(BLIND CARBON COPY)’의 뜻을 담고 있다.
모델 카이가 참여한 브랜드 필름 ‘Mail has arrived’ 편에서는 bcc로부터 숨은 참조 메일을 받은 카이가 가상 세계관으로 빨려 들어가 첫 번째 익명의 요원이 되는 과정을 그렸다.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카이가 어느 날 bcc 가상공간에 초대받아 변화된 스타일링으로 내면의 진정한 자아를 마주하는 장면은 앞으로 bcc 가 펼쳐 나갈 메타버스 세계관을 흥미롭고 아이코닉하게 설명한다.
bcc 는 잠재된 자아가 내면의 진정성과 개성을 마음껏 표현해 나갈 수 있도록 디지털 경험을 토대로 한 가상 세계관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며, 현실과 가상세계를 넘나들며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최적화된 아이템들을 다양한 서브 컬쳐들과 함께 제안해 나갈 예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