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2-02-17 |
쁘렝땅, 배우 김성령 첫 뮤즈 발탁...하이엔드 럭셔리 공격행보
부래당의 하이엔드 럭셔리 여성복 '쁘렝땅'이 배우 김성령을 뮤즈로 발탁하고 새로운 2022 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부래당(대표 진성용, 진현선)의 하이엔드 럭셔리 여성복 '쁘렝땅(PRENDANG)'이 배우 김성령을 첫 뮤즈로 발탁하고 2022 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쁘렝땅은 “변함없는 아름다움과 열정을 지닌 배우 김성령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강조하는, 타임리스한 디자인 철학을 가진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뮤즈로 발탁했다”며 “쁘렝땅과 배우 김성령이 함께 할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성령은 특유의 부드럽고 우아한 카리스마와 함께 압도적인 분위기로 쁘렝땅의 2022 봄 컬렉션을 완벽 소화했다.
쁘렝땅의 이번 봄 시즌 캠페인은 모던한 건축물과 자연의 조화, 빛과 시공간의 흐름을 담아낸 컨셉으로 완성했다. 자연에서 느껴지는 내추럴한 터치와 여유로운 실루엣, 쁘렝땅만의 깊이 있는 무드에 청량한 컬러 포인트를 더했다.
최근 활발한 작품 활동으로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김성령은 도시에서의 해방감과 휴식, 그리고 새로운 경험의 가치를 선사하며 팬데믹에 지친 사람들을 위해 긍정적이면서 밝고 가벼운 느낌으로 활력을 더했다.
뉴트럴톤의 아이템을 바탕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을 강조하고 블루, 옐로우 등 칼라감 있는 이너들을 함께 믹스해 경쾌한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편안함과 실용성은 물론, 자유롭고 해방감이 느껴지는 생동감있는소재를 제안한다.
한편, 쁘렝땅의 뮤즈 배우 김성령은 tvN 새 수목드라마 ‘킬힐’에서 패션 부문 부동의 탑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전문성과 트렌디함을 갖춘 셀럽 쇼호스트 ‘옥선’역을 맡았다. 김성령의 새 작품 ‘킬힐’은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쁘렝땅과 김성령이 함께한 2022 봄 시즌 캠페인 및 컬렉션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