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2-02-16 |
코닥어패럴, 정해인과 함께 스타일 지수 높인 아노락 캠페인
울프컷 헤어에 과감한 스타일링의 정해인과 ‘즐겨보락 코닥 아노락’ 캠페인 진행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코다컬러(KODACOLOR) 컬렉션’을 봄 신제품을 출시하며,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22 봄 캠페인을 공개했다.
컬렉션은 스타일리시한 봄을 맞아 코닥어패럴의 대표 아이템인 아노락(Anorak)을 중심으로 맨투맨, 반팔 티셔츠,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코닥어패럴의 2022 봄 캠페인도 공개했다.
캠페인 테마 ‘즐겨보락, 코닥 아노락(樂)’은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아노락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가드닝, 펫워킹, RC카 라이딩 등 총 5가지 컨셉으로 촬영된 캠페인은 스케줄이 없는 날, 정해인이 평소 즐기거나 해보고 싶었던 일상 속 순간을 포착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정해인은 업사이클링 공방에서 배우는 가드닝, 반려견과의 산책 등 꾸밈없고 자연스러운 모습부터 RC카를 조종하며 스피드를 즐기거나 오락실에서의 에너지 넘치게 놀이를 즐기는 등 소년미, 키치함이 넘치는 모습으로 기존과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정해인은 이번 촬영을 위해 처음으로 울프컷 헤어 스타일링을 시도하면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비주얼을 뽐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