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2-02-11 |
구찌, 여행과 음악의 여정! 레트로풍 아이웨어 컬렉션 출시
뮤지션 밴드 투어 컨셉 아이웨어 컬렉션 광고 캠페인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2022년 첫 번째 아이웨어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뮤지션 밴드 투어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캠페인은, 여행과 음악의 관계에서 포착한 레트로 풍 아이웨어 컬렉션으로 뮤지션들이 공연을 위해 오랜 시간동안 버스와 벤을 타고 이동하는 여정을 담았다.
프랑스 뮤지션이자 아티스트인 루 드와이옹(Lou Doillon)과 구찌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중국 배우 니니(Ni Ni)가 이번 캠페인에 뮤지션으로 출연했다.
이들은 공연을 위해 오랜시간 버스와 벤을 타고 이동하는 여정을 담았으며 차 안에서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풀며 크리에이티브한 작업을 하는 모습도 보여준다.
일몰을 배경으로 달리는 밴드 투어 버스는 악기로 가득하고, 다채로운 컬러와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에서 인물들이 등장하는 등 신비롭고 시네마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구찌의 아이웨어를 착용한 이들은 차분하지만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며 뮤지션의 초상을 선명히 담아냈다.
구찌 아이웨어의 강렬한 레트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