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2-06-23 |
「시리즈」「커스텀멜로우」나란히 이태리 행
82회 삐띠워모 나란히 참가 눈길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복「시리즈」와「커스텀멜로우」가 6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태리 피렌체에서 진행되는 82회 삐띠워모(PITTI UOMO)에 나란히 참가했다.
삐띠워모는 매년 1월과 6월 두 차례에 걸쳐 개최되는 박람회로, 남성 어패럴 최대 규모의 국제 전시회이다. 특히 일반 전시회와는 달리 세계 유수의 브랜드 및 패션 기업과 직접적인 수주 상담이 이루어지는 만큼 직접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중요한 교두보로 자리잡았다. 「시리즈」는 지난 1월에는 국내 브랜드로써는 처음으로 삐띠워모에 참가했으며, 이번 시즌에는 ‘Ynformal’관에 부스를 운영해 영국의 「메종」, 일본의 「하트포드」, 미국의 「뉴발란스」 등 높은 감도의 매스 브랜드들과 함께 했다.
「시리즈」는 지난 전시에서 시그니처 단품 아이템을 중심으로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컨셉별 착장 제안이 가능한 제품구성으로 패키지 바잉을 유도했다. 이와 함께 지난 3월「래;코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도 선보였다.
「커스텀멜로우」는 지난 런던 패션위크 기간 중 바이어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본 후 이번 삐띠워모 ‘Altro Umo’관에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아웃터와 이너류, 액세서리 등 총 100여가지 아이템을 선보였다.
한편 「커스텀멜로우」는 6월 29일부터 진행되는 파리 캡슐쇼에도 참가한다. 이 쇼는 가장 패셔너블한 도시 4곳에서 열리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트레이드 쇼’로 연 2회 개최된다. 신진 디자이너와 브랜드들이 비교적 작은 규모로 참가하며, 격식 없이 캐주얼 한 형식으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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