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1-24 |
[그 옷 어디꺼] '너의 밤' 정인선, 로코 포텐! 여성스러운 플레어 원피스룩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플리츠 디테일의 벨티드 플레어 원피스룩 '여성미 폭발'
'너의 밤이 되어줄게’의 정인선과 이준영이 모든 오해를 풀고 행복한 결말을 맞았다.
지난 23일 방송한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연출 안지숙/ 극본 서정은, 해연/ 제작 빅오션이엔엠, 슈퍼문 픽쳐스) 11, 12회에서는 인윤주(정인선 분)과 윤태인(이준영 분)이 그동안 엉켜있던 실타래를 풀고, 다시 함께하게 된 모습이 그려졌다.
루나(LUNA) 역시 초심으로 돌아가 음악으로 하나 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전보다 더욱 단단해지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K-POP과 로맨틱 코미디의 장점을 결합시킨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잠들어 있던 연애 세포를 깨우는 달달한 로맨스와 월드스타 아이돌 밴드 루나의 화려한 무대와 음악, 풋풋한 청춘들의 성장기로 일상에 지친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어루만져주며 호평을 얻었다.
↑사진 = SBS <너의 밤이 되어줄게> 12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정인선이 착용한 벨티드 플레어 원피스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U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아우터를 착용한 듯한 실루엣 연출하는 플리츠 원피스 제품으로 여유로운 플레어 실루엣으로 체형을 보완해주며 여성스러운 맵시를 강조한다.
V 네크라인 디테일과 앞면 버튼 여밈 클로징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오피스룩 및 일상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사진 = 정인선이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사진 = 정인선이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사진 = 정인선이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