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2-05-25 |
「JDX」2012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 협찬
하나투어 박람회 협찬 진행, 브랜드 홍보 효과
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의「JDX」가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텍스 에서 개최한 ‘2012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에「JDX」제품 협찬 진행으로 브랜드 광고 효과를 크게 높였다.
지난 2007년 시작해 올해 6회째를 맞고 있는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는 방문객수가 꾸준히 증가해 올해는 7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했다.
‘2012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는 골프& 테마관 , 허니문, 자유여행, 추천 여행지관등 4개의 테마관으로 구성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JDX」는 골프 & 테마관에 골프 관련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골프양말, 팔토시, 모자 등 사은품을 제공했고, 응모권 추첨을 통해 고급 캐디백 + 보스턴백 세트 협찬했다. 이번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에서는 이벤트 사은품 증정을 통해 DO-GOLFER들과 비 골퍼들에게「JDX」의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 효과와 다양한 연령층의 잠재고객의 흡수를 기대하고 있다.
「JDX」의 김대중 이사는 “골프를 치는 사람의 수가 증가 함에 따라 해외 골프 여행자의 수도 함께 증가해 골퍼들의 여행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의 꾸준한 협찬 진행을 통해 직접적인 브랜드 노출과 광고를 통해 확실한 브랜드 인지도 고착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JDX」는 하나투어와 박람회뿐 아니라 매년 5~6회씩 ‘하나투어 골프 챌린지 투어’에 참가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해 아마추어 DO-GOLFER들에게 직접적인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