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12-27 |
손예진, 크리스마스도 주말도 ‘현빈’ 없이 열일 카디건룩! “절대 외롭지 않아”
화이트 미니 원피스에 오버핏 카디건, 블랙 슈트에 그린 숏패딩 빛나는 촬영장 스타일
배우 손예진이 크리스마스도 주말도 촬영장에서 바쁜 일정을 보냈다.
손예진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브날도! 크리스마스날도! 오늘도! 촬영이에요!! 아하하하"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손예진은 “그래도 크리스마스이브날도 크리스마스날도 팬분들과 민정이가 선물로 커피랑 맛있는 빵을 보내줘서 절대 절대 외롭지 않았답니다”라는 글을 덧붙였다.
공개한 사진에서 손예진은 각선미가 드러난 화이트 미니 원피스에 오버핏 카디건을 매치하고 롱부츠를 착용한 촬영장룩을 연출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블랙 슈트에 녹색 숏패딩을 입고 배우 이민정이 보내준 간식차 앞에서 브이자를 그리며 활짝 웃는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손예진은 내년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서른, 아홉' 촬영에 한창이다.
‘서른, 아홉’은 마흔을 코 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다.
손예진은 배우 현빈과 교제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열애를 인정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