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1-12-20 |
[패션엔 포토] 이혜리, 설레는 첫 사극 도전! 카멜 코트룩으로 눈도장!
KBS2 월화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제작발표회…멋스러운 카멜 코트룩 눈길
이혜리가 20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월화극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제작발표회에 멋스러운 카멜 코트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첫 사극에 도전하는 아이돌 출신 이혜리는 이날 후드티에 카멜 코트를 매치한 윈터룩을 선보였다.
이혜리는 20일 '연모' 후속으로 첫 방송되는 청춘 사극 KBS 2TV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서 조선판 걸크러시 캐릭터로 돌아온다.
이번 작품은 조선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금주령의 시대를 배경으로 각자 위험한 세계에 빠진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 중 이혜리가 연기하는 강로서는 가세가 기운 양반 집안의 자제로, 금주령의 시대에 술을 빚게 된 생계형 양반 밀주꾼으로 변신한다.
이혜리는 지난 여름 tvN ‘간 떨어지는 동거’로 짜릿한 설렘을 선사하며 ‘로코 요정’에 등극했으며 이번 작품에서는 극 중 사헌부 감찰 역인 유승호(남영 역)와의 케미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꽃 피면 달 생각하고’는 2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