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12-16 |
블랙핑크 리사, 버킷햇 쓰고 커피 한잔! 일상을 빛낸 퍼 코트룩
코로나 완치후 활동을 재개한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리사(LISA)가 힙한 퍼 코트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5일 리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사는 다크 그레이 데님 팬츠와 블랙 퍼 코트를 착용하고 버킷햇을 푹 눌러쓴 채 스타일리시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은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는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몸매 무엇", "사랑해요 리사", "오 마이 갓", "언니 너무 예쁘다", "너무 말랐다", "몸매 말문이 막히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리사의 솔로 앨범 ‘LALISA’는 약 80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K팝 여성 아티스트 신기록을 세웠다.
타이틀곡 ‘LALISA’는 미국 빌보드 핫 100서 84위를 차지했으며, 그 인기 배턴을 이어받은 수록곡 ‘MONEY’는 각종 글로벌 주요 차트 순위서 역주행하는 이례적 돌풍을 일으켰다.
리사는 지난 11월 24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으나 지난 12월 4일 완치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에서 해제되며 개인활동을 다시 재개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