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1-12-10 |
스파오,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종이의 집’과 콜라보 컬렉션
‘종이의 집’ 모티브를 올드 스쿨과 빈티지 무드로 재해석 협업 상품 7종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종이의 집’과 손잡고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파오와 협업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은 한 천재 교수와 범죄 전문가들이 조폐소와 중앙 은행을 습격하는 내용을 담은 범죄 스릴러 드라마다. 넷플릭스 콘텐츠 중 시청자 수 10위 안에 드는 글로벌 인기 시리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종이의 집’의 모티브들을 올드 스쿨과 빈티지 무드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극 중 주인공들이 단체로 입고 있는 레드 컬러의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스웻셔츠 셋업과 후드 풀오버, 파자마 등 총 7가지 아이템을 출시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종이의 집 콘텐츠가 가진 긴장감 넘치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스파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특별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라며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기 좋은 상품들로 출시해 종이의 집 팬들은 물론 많은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스파오X종이의 집' 컬렉션은 오늘(10일) 정오에 온라인에서 먼저 출시하고 17일부터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