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12-08 |
[그 옷 어디꺼] ‘쇼윈도:여왕의 집' 송윤아, 화제의 여왕룩! 우아한 퍼프 숄더 원피스룩
퓨어 로맨티시즘 '에스블랑' 퍼프 슬리브와 플리츠 디자인의 우아한 원피스룩 '화제 만발'
송윤아가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에서 한선주 역을 맡아 연기력, 외모, 패션까지 완벽한 모습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4회에서는 한선주(송윤아 분)가 신명섭(이성재 분)-윤미라(전소민 분)의 관계를 알게 되며 충격에 휩싸였다.
송윤아는 남편 명섭(이성재 분)을 위해 뒤에서 조용히 내조하는 내조의 여왕부터 온화하고 다정한 모습, 명섭과 ㅇ미라(전소민 분)의 관계를 의심하기 시작한 후 히스테릭한 모습까지 다이내믹한 감정 변화를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말미 명섭과 미라의 만남을 목격한 후 단순히 충격 받은 것을 넘어 자신의 세계가 무너지는 순간에서 오는 괴로움, 좌절감, 배신감 등이 복합적으로 담긴 송윤아의 표정 연기가 압권이었다.
또 방송 말미에는 윤미라의 임신이 암시되며 큰 후폭풍을 예고했다. 그동안 침입자들이 자신의 성을 침범하는 것도 모른 채 행복하게 살아오던 여왕 한선주의 삶은 끝이 났다.
휘몰아치는 스토리에 시청자들도 정신없이 빠져드는 시간이었으며 한선주가 이들에게 어떻게 복수를 할지 궁금증을 모았다.
↑사진 = 채널A 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4화 방송 캡쳐
이날 송윤아가 착용한 우아한 무드의 원피스는 퓨어 로맨티시즘 브랜드 '에스블랑(S BLANC)' 제품으로 알려졌다.
소매라인의 디테일과 스커트 언밸런스 플리츠 라인이 조화를 이룬 H라인 원피스룩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발산한다.
'에스블랑(S BLANC)'은 지난 2018년 스몰 웨딩, 셀프 웨딩 트렌드 확산에 맞춰 퓨어 로맨티시즘 브랜드로 런칭했으며 애프터파티, 신부예복, 브라이덜샤워, 연말파티 등 특별한 날 로맨틱한 순간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한편 ‘쇼윈도:여왕의 집’ 5회는 오는 1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또 채널A 방송과 동시에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송윤아가 착용한 '에스블랑' 원피스
↑사진 = 송윤아가 착용한 '에스블랑' 원피스
↑사진 = 송윤아가 착용한 '에스블랑' 원피스
↑사진 = 송윤아가 착용한 '에스블랑' 원피스
↑사진 = 송윤아가 착용한 '에스블랑' 원피스
↑사진 = 송윤아가 착용한 '에스블랑' 원피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