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1-11-29 |
[패션엔 포토] 박군, 셀레는 출근길...오버핏 코트에 나비 넥타이 '귀여워'
SBS FiL ‘더 트롯쇼’ 녹화방송 출근길...나비 넥타이 포인트 오버핏 코트룩 눈길
가수 박군이 29일 오전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더 트롯쇼' 녹화 출근길에 포즈를 취했다.
이날 박군은 세미 오버핏 코트에 백팩을 착용한 멋스러운 출근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SBS FiL ‘더 트롯쇼’에서 박군·엠제이·이찬원은 한 달 동안의 순위 경쟁 끝에 1위 후보로 선정됐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더 트롯쇼’에는 이찬원, 박군, 영탁, 노지훈, 엠제이, 강혜연, 조정민, 진성, 김중연, 신미래, 조명섭, 남승민, 현진우, 윤서령, 김희진, 허민영, 장혜리, 신승태가 출연하며, 29일 월요일 밤 9시에 SBS FiL과 SBS MTV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19년 싱글 앨범 ‘한잔해’로 데뷔한 박군은 지난 28일 두번째 싱글 '유턴하지마'를 발매했다.
'유턴하지마'는 제목 그대로 주저하지 말고 사랑을 향해 나아가라는 메시지를 '유턴'과 '직진'에 비유한 곡이다.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흥을 돋우는 추임새까지 더해지며 박군만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 신동이 메가폰을 잡아 영상미와 완성도를 높였으며 박군을 위해 김종국, 이상민, 김희철, 이준혁, 정가은, 서남용, 임우영 등 셀럽들이우정 출연해 눈길을 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