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1-11-26 |
김현주, 민혜진 그대로! '지옥' 뚫고 폭발한 카리스마 걸크러시룩
단단한 눈빛과 강렬한 포스 다양한 패션 스타일 완벽 소화 ‘지옥’ 민혜진 그대로
전 세계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 1위를 달리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에서 나약함과 강인함을 모두 보여준 배우 김현주가 강렬한 블랙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김현주는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 한 화보에서 인간의 ‘지옥’에서의 캐릭터 ‘민혜진’ 처럼 단단한 눈빛과 강인한 표정으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과시했다.
공개한 화보에서 김현주는 숏단발과 강렬한 눈빛에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스커트, 롱 더블 코트, 터틀넥 티셔츠 등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소화하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강력한 카리스마를 연출했다.
김현주는 웹툰 원작 속 민혜진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에 대해서는 “닮은 모습 보다는 작품을 하는 데 큰 의미를 뒀다. 신선하고 재미 있어 보였고 인간의 다양성을 표현하는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또 “민혜진이 강한 캐릭터로 비춰지지만 등장인물 모두가 똑같이 나약한 인간이다. 세상 속에서 흔들리고 무너지고 다시 일어나는 이야기를 주목하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현주는 1977년생으로 다양한 영화, 드라마, 시트콤 등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