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11-26 |
‘이지훈 14살 연하 아내’ 아야네, 155cm 키작녀의 럭셔리 스타일링 비밀?
베이지 이너에 블랙 하프 퍼 코트 키작녀의 비율 믿기지 않는 늘씬한 비율 과시
가수 겸 배우 이지훈(42)의 아내 미우라 아야네(28)가 키와 몸무게를 공개하면서155cm 키작녀의 스타일링 비밀을 공개했다.
아야네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옷 입으실 때 참고하신다고 질문을 자주 해주셔서! 저 키 155/40(많이 먹으면 41…)입니다. 반년 전만 해도 44.5였는데 빠지고 나서 유지가 되고 있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아야네는 "내가 바로 키작녀, 키작녀 코디 보통 옷 사고 기장, 허리 약간 수선해서 입는 경우가 많아요. 키 작아도 슬프지 않아요"라고 밝혔다.
공개한 사진에서 아야네는 베이지 이너에 블랙 하프 퍼 코트를 매치해 155cm 키라고는 믿기지 않는 늘씬한 비율을 과시했다.
특히 롤업 데님 팬츠에 뾰족한 블랙 슈즈와 블랙 핸드백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편, 이지훈과 아야네는 혼인신고를 한 법적 부부에서 지난 8일 결혼식을 마쳐 완전한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