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2-05-03 |
「노스페이스」오토캠핑 제품 출시
가족 캠핑족 위한 텐트 제품 대폭 확대
골드윈코리아의「노스페이스」는 캠핑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캠핑족을 위한 오토캠핑 제품을 확대, 출시했다. 2011년부터 본격적으로 선보인 오토캠핑 컬렉션에 이어 이번 시즌에는 편리성과 기능성을 극대화한 텐트 제품을 대폭 확대해, 가족 캠핑족을 위한 패밀리 형 텐트부터 나홀로 캠핑 족, 커플을 위한 2인용 초경량 텐트까지 제품 군을 보다 다양화했다.
이번 오토캠핑 제품들은 기능성은 물론 편리성, 실용성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캠핑 초보자도 쉽게 설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필요에 따라 이너텐트와 플라이텐트를 분리가 가능해 실내∙외 공간의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텐트 외에도 타프, 침낭을 비롯해 테이블, 그릴 등 다양한 캠핑 장비들도 선보였다.
「노스페이스」는 산악 원정용을 위한 고기능성 텐트와 침낭 제품도 유명하다. 극한을 넘나드는 자연 환경 속에서 바람의 저항을 최소화하면서 어떠한 위험한 상황에서도 안전한 공간을 확보해주는「노스페이스」의 돔형 텐트는 대표적인 원정용 텐트로 알려져 있다.
「노스페이스」관계자는 “국내 아웃도어 인구와 함께 캠핑족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1~2인용 초경량 텐트부터 4~5인 가족, 8인 이상의 대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캠핑 용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노스페이스」의 뛰어난 기술력과 아웃도어 DNA를 담은 오토캠핑 제품과 함께 자연을 보다 가깝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