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1-11-18 |
LF몰, ESG전문관 ‘러스(L:Earth)’ 런칭 친환경 핵심가치 전달
패션, 뷰티, 리빙, 키친 등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서 ESG 가치 실천 브랜드 제안
LF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LF몰 내 ESG 전문관 ‘L:Earth(러스)’를 18일 런칭한다.
LF와 Earth(지구)를 합친 ‘L:Earth’ 전문관은 자연과 사회의 지속 가능성에 기여하는 브랜드와 캠페인을 소개하는 온라인 공간이다.
LF가 전개하는 브랜드뿐만 아니라 국내외 신진 브랜드까지 ESG 가치를 실천하는 다양한 브랜드들로 선별되며, 패션·뷰티·리빙·키친 등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 걸쳐 지속 가능성의 핵심가치가 담긴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나아가 향후 LF몰은 각 브랜드와 손잡고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산시킬 수 있는 협업 캠페인도 진행해, 높아진 소비자 인식에 눈높이를 맞추고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L:Earth 전문관에 입점된 주요 브랜드로는 에코 라인을 강화한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 믿을 수 있는 비건 인증 뷰티 브랜드 ‘아떼’, 친환경 신발과 기부 프로젝트로 유명한 ‘탐스’, 넷포지티브(Net Positive) 비전을 추구하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 등으로 구성됐다.
또, 트럭 덮개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가방 브랜드 ‘프라이탁’,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 안전과 환경을 생각하는 리빙 브랜드 ‘디어커스’ 등도 함께 구성됐다.
이 외에도 질스튜어트뉴욕의 리싸이클 원사 숄더백, 헤지스의 에코퍼 우븐 베스트와 비건 스니커즈, 마에스트로의 윤리적 채집 방식으로 제작된 캐시미어 스웨터, 스페이드클럽서울의 오가닉 코튼 소재 친환경 담요 등 환경적 책임을 실천하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구성된다.
LF몰은 L:Earth 전문관이 추구하는 가치에 부합하는 국내외 신규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찾아나서 그린 라이프 관련 상품군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