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2-04-25 |
「빈폴 아웃도어」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 공개
김수현과 함께 글램핑 문화 간접 체험
제일모직의「빈폴 아웃도어」가 김수현과 함께한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빈폴 아웃도어」의 ‘글램핑 인터랙티브 무비’는 고객이 직접 영상의 제작자가 돼 모델 김수현에게 ‘왕의 휴식’ 글램핑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소비자와 모델이 직접 소통할 수 있다는 ‘인터랙티브 기법’을 활용했다는 점에서 화제다. 영상을 통해 고객은 다소 생소하게 느껴졌던 ‘글램핑 문화’를 직접 체험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글램핑’이란 ‘Glamorous’와 ‘Camping’의 합성어로 자연 한 가운데에서도 도심의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캠핑 문화로 「빈폴 아웃도어」는 이를 브랜드컬쳐로 표방하고 있다.
빈폴아웃도어의 남지현 마케팅 담당 차장은 “「빈폴 아웃도어」의 브랜드 문화인 글램핑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모델인 김수현을 통해 손쉽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인터랙티브 무비를 제작했다”며, “이번 인터랙티브 무비는 「빈폴 아웃도어」가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빈폴 아웃도어」는 인터랙티브 무비의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제작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1박2일 제주 호텔신라 글램핑 체험권,「빈폴 아웃도어」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화보집 ‘김수현의 글램핑 다이어리’를 제작, 전국 빈폴아웃도어 가두점 매장에서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