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11-09 |
장기용, 심쿵! 상큼한 소년미와 섹시미 오가는 마성의 옴므파탈
장기용이 12일 첫방송되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속 자신의 캐릭터를 직접 말했다.
매거진 '데이즈드'가 윈터 에디션을 통해 오는 12일 첫 방영되는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주연 배우, 장기용의 커버스토리 화보를 공개했다.
훤칠한 키와 수려한 외모에 상대 주연 배우 송혜교를 품에 쏙 끌어안는 배우 장기용은 소년과 어른 사이, 상큼한 소년미와 섹시함이 공존한 마성의 옴므파탈 매력을 발산했다.
모델 출신인 장기용은 “늘 조명을 받으며 사진을 찍히는 입장이었는데, 반대로 제가 사진을 찍어야 하는 입장이 되니 새롭더라고요. 피사체가 되는 것, 피사체를 포착하는 것 둘 다 제가 좋아하는 일 같아요”라고 말했다.
그가 분한 패션 포토그래퍼 윤재국에 대해 “영은이 현실적이라면 재국은 직진. ‘내가 널 좋아하는데 뭐가 문제야?’, '우리 둘만 보고, 우리 둘만 집중하면 되지 왜 다른 걸 봐?’ 하는 쪽이죠.
그런데 현실에서 서로 다른 지향점에 부딪히고, 사랑하면 사랑할수록 서로의 지향점과 반대로 향하게 돼요.”라며 영은과 재국의 흥미진진한 사랑 이야기를 암시하기도 했다.
장기용은 단독 화보에서 로고 디테일의 니트 탑과 울 스웨터, 유쾌한 분위기의 추상적인 프린트가 돋보이는 블루종 및 팬츠 등으로 그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블루/블랙 울 스카프와 베이지 가죽 바이커 부츠, 마블 패턴의 미니 백 등 다양한 액세서리 및 슈즈로 룩에 포인트를 더했다.
한편, 2021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원더우먼’ 후속으로 오는 11월 12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