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11-05 |
‘지혜중’ 송혜교·장기용, 설렘 폭발 커플룩! ‘로맨스도 궁금해’
송혜교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페민닌룩, 장기용은 톤다운 컬러감의 남친룩 눈길
송혜교와 장기용의 셀렘 가득한 매혹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하는 송혜교와 장기용이 매거진 데이즈드를 통해 매혹적인 커플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송혜고, 장기용 커플은 드라마 촬영장을 연상시키는 세트장을 배경으로, 절제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담아냈다.
송혜교와 장기용은 함께 마주하고 있지만 각자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거나 반면에 그와 대조되도록 평범하고 다정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펜디에서 새롭게 출시한 캡슐 컬렉션으로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해 비주얼 뿐 아니라 스타일까지 완벽함을 과시했다.
장기용은 톤다운 된 컬러감의 코트, 단정하지만 로고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니트, 슈트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는가 하면, 송혜교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고급스러운 마블 프린트 혹은 시퀸 장식이 돋보이는 스커트,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오는 11월 12일 금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