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11-03 |
[그 옷 어디꺼] 김소영 아나운서, 우아한 애티튜드! 볼때마다 시선끄는 원피스룩
퓨어 로맨티시즘 '에스블랑' 비즈 장식 시스루 및 퍼프 슬리브 원피스룩 우아미 발산
아나운서 김소영이 1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닥터 M'와 2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T’에서 입고 나온 블랙 원피스와 머스타드 원피스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프리한 닥터 M'은 살면서 없어서는 안 되는 것 ‘건강과 돈’ 이 두 가지를 닥터들과 함께 잡아보는 건강/경제 테마 정보쇼이며, ‘프리한 닥터T’는 각 분야의 닥터들과 함께 삶에 필요한 모든 노하우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1일 방송된 '프리한 닥터 M' 28회에서는 가족들을 지키기 위해 은퇴 후 정원사, 카페 알바, 편집자 배우에서 N잡러가 된 배우 여현수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2일 방송된 ‘프리한 닥터T’ 10회에서는 극단적으로 치닫는 부부 싸움에 대한 익명 비대면 심리 상담과 부부에 대한 마음의 처방전이 내려졌다.
↑사진 = 11월1일 tvN <프리한 닥터 M> 방송 캡쳐
아나운서 김소영이 지난 11월 1일과 2일 연이어 방송된 '프리한 닥터'에서 착용한 우아한 원피스는 모두 퓨어 로맨티시즘 브랜드 '에스블랑(S BLANC)' 제품으로 알려졌다.
1일 방송에서 김소영 아나운서는 '에스블랑'의 와이드한 레이스 카라의 A라인 원피스룩으로 우아미를 연출했다.
글리터가 믹스된 블랙&화이트 배색이 포인트며 허리부분에 롱한 벨벳 장식과 보석 장식이 있는 리본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발산한다.
↑사진 = 11월2일 tvN <프리한 닥터 M> 방송 캡쳐
2일 방송에서 김소영 아나운서는 '에스블랑'의 퍼프 슬리브가 돋보이는 우아한 원피스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쪽으로 슬릿 디테일을 가져간 퍼프 슬리브 디자인과 스트레이트 실루엣, 넓게 파인 라운드넥으로 우아한 쇄골라인을 강조한 아이템으로 두줄 라인의 진주, 보석 벨트가 우아미를 극대화시킨다.
'에스블랑(S BLANC)'은 지난 2018년 스몰 웨딩, 셀프 웨딩 트렌드 확산에 맞춰 퓨어 로맨티시즘 브랜드로 런칭했으며 애프터파티, 신부예복, 브라이덜샤워, 연말파티 등 특별한 날 로맨틱한 순간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한편, 김소영은 현재 남편 오상진과 '프리한 닥터' MC를 맡고 있다. tvN ‘프리한 닥터 M’은 월요일과 수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tvN ‘프리한 닥터T’는 화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김소영이 착용한 '에스블랑' 원피스
↑사진 = 김소영이 착용한 '에스블랑' 원피스
↑사진 = 김소영이 착용한 '에스블랑' 원피스
↑사진 = 김소영이 착용한 '에스블랑' 원피스
↑사진 = 김소영이 착용한 '에스블랑' 원피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