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1-11-02 |
컨버스, 디스이즈네버댓과 협업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진행
아이콘, 패턴 레이저 프린팅은 물론 자수, 각인, 패치, 스터드 등 커스텀 서비스 가능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 「컨버스(CONVERSE)」가 국내 패션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의 협업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런칭했다.
이번 협업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는 컨버스의 커스텀 서비스 공간인 컨버스바이유(Converse by you)를 통해 런칭하며 90년대 빈티지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컨버스와 디스이즈네버댓의 다양한 로고 그래픽을 선보인다.
컨버스의 커스텀 서비스 공간인 컨버스바이유(Converse by you)는 새로 구매한 신발 또는 티셔츠 등 원하는 제품에 아이콘이나 패턴을 출력할 수 있는 레이저 프린팅은 물론, 자수, 각인, 패치, 슈 레이스, 스터드 등을 활용한 다양한 커스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는 10월 31일부터 컨버스 홍대 스토어, 11월 4일부터 컨버스 더 현대 서울, 컨버스 롯데 동탄, 컨버스 서면, 컨버스 롯데 광복, 컨버스 동성로, 컨버스 전주 객사, 컨버스 광주 충장로 등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컨버스 X 디스이즈네버댓 컬렉션은 뉴 빈티지(New Vintage)라는 주제로 90년대 컨버스 아카이브로부터 영감을 받아 바랜 색상과 소재, 독특한 마감 기법 등으로 재해석한 컨버스의 아이코닉한 원스타, 척 70, 어패럴을 출시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