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10-26 |
전진♥류이서, 옛날 교복 입고 사랑고백! 풋풋한 첫사랑 비주얼 '웃음 빵'
70년대 교복 입고 사랑을 고백하는 모습과 훈훈한 학생 커플 포즈 웃음 폭발
가수 전진과 류이서 부부가 70년대 교복을 입고 풋풋한 첫사랑 비주얼을 드러냈다.
류이서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자의 고백으로 사랑이 이루어졌어요”, “뭔가 진짜 옛날 분위기 나는 거 같아서 저희가 좋아하는 사진이예요”, “옛날 교복이 너무 잘 어울려서”라는 게시글과 함께 경주 여행에서 70년대 교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류이서와 전진은 옛날 교복을 입고 장난끼 넘치는 다양한 포즈를 취한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전진은 무릎을 꿇고 류이서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으며, 또 두 사람은 다소곳하게 자리에 앉아 다정한 학생 커플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해 9월 전진과 결혼한 류이서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받았다.
승무원 출신의 청순한 외모에 연예인 뺨치는 몸매, 바른 인성 등이 주목 받으면서 팬덤까지 생기며 스타의 아내 중 가장 핫한 인물로 떠올랐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