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2-04-24 |
「비토이」제 1회 그래픽 디자인 공모전
5월 1~27일 ‘American Vintage Character’를 크리에이티브하게 표현한 그래픽 디자인 공모
에리트베이직의「비토이」가 브랜드 아이덴터티인 ‘아메리칸 빈티지 캐릭터(American Vintage Character)’를 크리에이티브하게 표현한 그래픽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 응모는 5월 1일부터~27일까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응모를 하면 된다.
「비토이」만의 ‘아메리칸 빈티지 캐릭터’를 표현하는 신선하고 다양한 시각을 반영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은 자유로운 개성과 크리에이티브를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연령, 국적, 디자인 전공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집 부문은 ‘의류제품 적용 이미지 및 캐릭터 그래픽 디자인’이며, 응모 작품 수에는 제한이 없다.
작품은 5월 1일(화)부터 27일(일)까지「비토이」홈페이지 게시판에서 양식을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2MB이내의 JPG 파일로 응모하면 된다. 출품작은 국내외 미 발표작에 한하며 타 공모전 입상작 또는 표절작은 입상이 취소될 수 있다.
심사결과는 6월 15일(금) 개별 연락 및「비토이」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발표되고, 6월 18일(월) 당선자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상(1명)에는 상금 300만원 외에도「비토이」 입사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되며 비토이어상(2명)에는 상금 각 100만원, 크리에이티브상(5명)에는 상금 각 20만원이 증정된다.
당선작은 해당 디자인 제품 출시, 매장 디스플레이 적용 등을 통해「비토이」의 브랜드 아이덴터티를 알리는데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비토이」홈페이지(www.beatoy.co.kr) 고객게시판 및 에리트베이직 기획마케팅팀(02-3279-8032)으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