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10-20 |
홍진경, 모델 출신 맞네! 8등신 몸매로 뽐낸 유쾌하고 대담한 윈터룩
방송인 홍진경이 슈퍼모델 출신의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홍진경은 발렌시아가와 함께한 패션매거진 하퍼스 바자 11월호 화보에서 '더 해커 프로젝트’를 주제로 유쾌하고 위트있는 대담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홍신경은 모델 출신 답게 발렌시아가의 대담한 룩에 그라피티가 돋보이는 토트백, 더플백과 미니 사이즈의 다채로운 백을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완벽히 소화하며 현장을 장악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유머러스한 연기까지,그녀의 다양한 표정과 표현력이 인상적이었다고 전해졌다.
1993년 SBS 제2회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연예계에 데뷔한 홍진경은 2003년 5세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결혼 7년만에 딸 라엘을 얻었다.
현재 카카오TV '공부왕 찐천재', 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SBS 플러스 '연애도사 시즌2', 채널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에 출연 중이다.
지난 2월 홍진경이 개설한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는공부에 한 맺힌 홍진경이 배움에 나서 공부하며 웃기는 예능이다. 홍진경과 딸, 담당 피디의 케미가 돋보이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홍진경은 딸 라엘의 수학 공부를 돌보며 공부를 키워드로 한 유튜브 콘텐츠 제작을 머릿속에 품고 있던 가운데 이석로 PD를 만나 ‘공부왕찐천재’를 개설하게 됐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