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10-16 |
고현정, 다시 찾은 리즈시절! 우아한 여자의 고품격 테일러드 코트룩
유러피안 감성의 고품격 테일러드 코트룩...우아하면서 기품있는 매력 발산
최근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을 통해 컴백한 배우 고현정(51)이 유러피안 감성의 품격있는 코트룩으로 섬세한 여자의 아름다움을 포착했다.
고현정 소속사의 아이오케이컴퍼니는 16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현정은 트렌치 코트부터 테일러링의 겨울 코트까지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을 원터룩으로 패셔니스타의 자태를 뽐냈다.
타임리스 클래식의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코트와 함께 베이비 캐시미어 소재의 터틀넥 니트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의 화보를 완성하며 우아하면서 기품있는 매력을 발산했다.
다이어트 대성공으로 리즈 시절 못지 않는 미모와 각선미, 옷맵시까지 눈을 떼기 어려울 만큼 시선을 압도한다.
한편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은 2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고현정과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주목받은 신현빈의 연기만으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고현정은 때로는 따뜻하게 때로는 서늘하게 희주라는 인물을 표현하며 극에 미스터리 요소를 더했다.
신현빈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장겨울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