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10-15 |
[그 옷 어디꺼] 이지혜·김소영, 둘다 같은옷! 우아한 벨벳 드레스룩 어디꺼?
퓨어 로맨티시즘 '에스블랑' 진주 라이닝 장식의 우아한 벨벳 롱드레스룩 '인기폭발'
깊어가는 가을 유명 셀럽들 사이에서 드레시하고 멋스러운 페미닌한 분위기의 벨벳 원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의 상징인 벨벳 소재가 레트로 무드를 타고 다시 트렌드로 부상한 가운데 퓨어 로맨티시즘 브랜드 '에스블랑'의 진주 장식의 벨벳 드레스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소영, 이지혜는 최근 '에스블랑(S BLANC)'의 같은 벨벳 원피스를 입고 방송에 등장해 시청자 관심이 폭발했다.
네크라인에 진주 라이닝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벨벳 롱원피스룩으로 우아한 머메이드 라인이 날씬해 보이는 특징이 있다. 발목까지 내려오는 롱한 기장감으로 체형을 커버하면서 드레시한 멋을 연출한다.
'에스블랑(S BLANC)'은 원피스 맛집으로 불리는 '샤틴'에서 지난 2018년 스몰 웨딩, 셀프 웨딩 트렌드 확산에 맞춰 퓨어 로맨티시즘 브랜드로 런칭했다.
애프터파티, 연말 파티룩, 시사회룩 등 소규모 파티와 같은 행사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사진 =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216회 방송 캡처
혼성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는 지난 11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에스블랑'의 진주 장식 벨벳 원피스룩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해 여신같은 미모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아내가 둘째를 출산한 김구라를 김숙 서장훈 등 MC와 이지혜 이현이 등 패널들이 축하해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사진 =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216회 방송 캡처
또한 이지혜는 남편 문재완과 함께 경제 전문 크리에이터 슈카를 만나 투자 비법을 전수받는 내용이 그려졌다.
한편, 1980년생으로 만 41세인 이지혜는 1998년 그룹 샵(S#ARP)으로 데뷔했으며, 2017년 세무사인 문재완과 결혼해 이듬해 딸 태리 양을 낳았다.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이다.
↑사진 = tvN <프리한 닥터 M> 방송 캡쳐
아나운서 김소영은 지난 10월 6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닥터 M'에 '에스블랑'의 진주 장식 벨벳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이날 김소영이 착용한 고급스러운 감성의 진주 장식 벨벳 드레스는 방송이 끝나자마자 관심이 폭발했다.
'프리한 닥터 M'은 살면서 없어서는 안 되는 것 ‘건강과 돈’ 이 두김소영은 현재 남편 오상진과 '프리한 닥터' MC를 맡고 있다 가지를 닥터들과 함께 잡아보는 건강/경제 테마 정보쇼로 월요일과 수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tvN <프리한 닥터 M> 방송 캡쳐
한편 2012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한 김소영은 2013~2014년 MBC '주말 뉴스데스크'의 메인 앵커로 활동했다.
2017년 동료 아나운서 오상진과 결혼하고 그해 MBC를 퇴사했으며 2019년 9월 딸을 출산했다.
↑사진 = 이지혜, 김소영이 착용한 '에스블랑' 벨벳 원피스
↑사진 = 이지혜, 김소영이 착용한 '에스블랑' 벨벳 원피스
↑사진 = 이지혜, 김소영이 착용한 '에스블랑' 벨벳 원피스
↑사진 = 이지혜, 김소영이 착용한 '에스블랑' 벨벳 원피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