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1-10-12 |
디스커버리, 초경량 어글리 슈즈 ‘버킷 디워커 에어’ 버전업 출시
고급스러운 가죽 느낌의 어퍼 소재 적용, 편안함과 안정성 갖춘 AIR 프레임 탑재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초경량 어글리 슈즈 ‘버킷 디워커 에어’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버킷 디워커 에어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메가 히트 라인인 버킷 디워커 시리즈를 가볍고 프리미엄하게 재해석한 초경량 어글리 슈즈다.
디스커버리의 프리미엄 슈즈 라인인 버킷 디워커 에어는 버킷 시리즈의 탄생 배경인 ‘버킷 리스트’처럼 누구나 꿈꿔왔던 버킷 라이프 실현을 위한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프리미엄 어글리 슈즈다.
새롭게 출시된 버킷 디워커 에어는 자체 특허 기술인DX폼을 적용해 신발의 무게는 최소화했다. 에어백을 활용해 보행 시 더욱 업그레이드된 쿠션감을 선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어퍼에 가죽을 덧댄 세련된 디자인으로 캠핑이나 차박, 등산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컬러를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고, 어퍼에 가죽 소재를 적용하고 이전 시리즈에 비해 고급스러움을 강화해 365일 데일리 슈즈로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유연함이 특징인 립스타 원단을 적용한 제품이 출시돼 편안한 착화감과 슬림한 실루엣을 제공한다.
기능적인 면도 강화했다. 신발의 무게를 최소화했고 쿠션감이 충분히 확보되도록 AIR 프레임을 적용했다. 또한, 디스커버리만의 독자적인 인솔인 ‘3DX’ 폼을 더해 보행 시 발뒤꿈치에 가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아치가 무너지지 않도록 잡아주어 일상과 여행지, 그리고 레저활동 시에도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주는 어글리 슈즈로 재탄생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