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10-09 |
송혜교, 겨울 코트의 유혹 '카멜 코트 VS 케이프 코트' 둘다 멋져
카멜 코트와 케이프 코트룩으로 연출한 패셔니스타의 우아한 윈터룩 '시선강탈'
배우 송혜교가 겨울 코트의 정석을 선보였다.
송혜교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카멜 코트와 케이프 코트룩으로 계절 앞서가는 패셔니스타의 우아한 윈터룩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카멜 특유의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카멜 코트는 겨울 코트의 정석으로 통하며 겨울 시즌 옷장에 하나씩은 가지고 있어야 할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송혜교가 착용한 소매없는 케이프 코트는 무심하게 걸치기만 해도 그 자체로 드레시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고전적인 여성미를 부각시킬 수 있다.
이를 본 배우 박솔미는 "최고다 정말"이라는 댓글을 남겼으며 송윤아 역시 "너무 멋지잖아요" "꺅 언니"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송혜교는 11월 첫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통해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 '미스티'를 집필한 제인 작가의 신작으로 주목받은 작품이다.
송혜교는 패션회사 디자인팀 팀장인 하영은 역으로 출연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