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10-07 |
[그 옷 어디꺼] 샤이니 키, 맨투맨 하나만 입어도 심쿵! 힙한 젠틀 가이룩 어디꺼?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근길... 'UCLA' 맨투맨과 비니로 힙한 출근룩 완성
그룹 샤이니 키가 5일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출근길에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 캐주얼룩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음악과 패션을 포함 가장 스타일리시한 K팝 아이돌로 불리는 샤이키 키는 이날 힙한 캐릭터 맨투맨과 데님 팬츠, 여기에 비니를 포인트로 감각적인 출근길 패션을 완성했다.
2년 6개월 만에 솔로 미니 1집 배드 러브 ’(BAD LOVE)를 발매한 키(KEY)는 오랜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관심을 증폭시키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샤이니 및 솔로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음색과 실력,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키는 각종 예능은 물론 패션, 영화, 드라마까지 폭넓은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한편 키는 5인조 아이돌 그룹 샤이니로 데뷔했다. 2008년 '누난 너무 예뻐'로 시작해 '링딩동' '루시퍼' '셜록' '드림걸' '에브리바디' '뷰' '돈 콜 미' 등 내놓는 곡마다 증후군(신드롬)을 일으키며 음악 애호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샤이니 활동 10년 만인 2018년 싱글 '포에버 유어스'(Forever Yours)로 솔로 데뷔했으며 같은 해 첫 번째 정규앨범 '페이스'(FACE)를 냈다.
2019년 2월 솔로 콘서트 '키랜드'를 개최했고 3월에는 음반 '아이 워너 비'를 공개했다.
이날 샤이니 키가 착용한 맨투맨은 미국 캐주얼 브랜드 「UCLA」 브루인스 제품으로 알려졌다.
「UCLA」는 100년의 역사와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미국 최고 공립대학이자 세계적인 명문 대학 UCLA의 로고를 사용하는 미국 기반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오리지널 심볼로 곰 캐릭터인 ‘브루인스’를 사용하고 있다.
올해들어 뮤지션 원슈타인과 마미손을 모델로 발탁한 「UCLA」는 80년대 스트리트 레트로 무드에 프레피와 스포츠를 각각 결합한 뉴 레트로 캐주얼룩을 제안하며 MZ세대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스트리트와 레트로 무드의 재미있고 다양한 컬러구성의 브루인스(BRUINS) 맨투맨 시리즈 외에도 스웻 셔츠, 트레이닝웨어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있다.
↑사진 = 샤이니 키가 착용한 'UCLA' 맨투맨
↑사진 = 샤이니 키가 착용한 'UCLA' 맨투맨
↑사진 = 샤이니 키가 착용한 'UCLA' 맨투맨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