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10-04 |
블랙핑크 지수, 파리지엔 압도한 한류여신! 개미허리 뽐낸 프렌치 시크룩
블랙 데님 팬츠에 그레이 크롭 니트 카디건 우월한 비주얼의 시크한 프렌치룩
블랙랙핑크(BLACK PINK) 멤버 지수(JI SOO)가 개미허리를 뽐낸 크롭트 키디건룩으로 파리지엔을 압도했다.
2일 지수는 자신 인스타그램을 통해 "Paris est comme un tableau(파리는 그림같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수는 그림 같은 파리의 건물을 배경으로 블랙진과 앙증맞은 크롭트 카디건을 매치한 트렌디한 인싸패션을 선보였다. 작은 얼굴의 완벽한 비율의 각선미와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지수는 진짜 예술품임", "참 예쁘다", "퀸지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올해 초 프랑스 럭셔리 디올'의 패션과 뷰티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된 지수는 지난 28일(현지시간)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열린 프랑스 럭셔리 '디올(DIOR)의 2022 봄/여름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 한류스타의 위상을 빛냈다.
당시 지수는 고대 그리스 여신 아테나를 상징하는 프린트 드레스와 함께 블랙 힐 샌들 마이크로 레이디 디올백을 매치해 여신미를 더했다.
또 행사가 끝난후에는 LVMH 회장의 장남 앙투안 아르노(Antoine Arnault.44) 사장과 찍은 다정한 투샷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수는 일정을 마치고 10월 5일 귀국할 예정이며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설강화: snowdrop'에 출연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