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9-30 |
[그 옷 어디꺼] ‘빨강 구두’ 소이현, 클래식한 트위드 카디건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고급스러운 감성의 트위드 텍스처 카디건 '관심 폭발'
KBS 2TV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에서 소이현이 선우재덕을 의심하기 시작했다.
29일 방송된 50회에서 김젬마(소이현)는 과거 자신의 아버지 뺑소니 사건을 맡았던 경찰이 권혁상(선우재덕)을 언급하며 "회장이 뺑소니 사건에 관심이 유독 많아 보여서 궁금했다"며 "돌아가신 아버지와 서로 아는 관계냐"고 물었다.
경찰은 "그때 권혁상 회장이 회장님 지인이라 대답하긴 했는데 석연치 않은 구석이 많았다"고 했고 김젬마는 "대체 뭘 궁금해 하더냐"고 물었다.
그러자 경찰은 "뺑소니 사건 관련 서류가 남아있냐고 물어보더라"며 "또 아직도 수사가 가능한지 여부를 물었다”고 밝혔다.
이에 김젬마는 어린 시절, 민희경(최명길)이 아버지가 죽던 날 다른 남자와 떠났다고 했던 것을 떠올렸고, 권혁상을 의심하며 소옥경(경인선)에게 사고 날에 대해 물었다.
↑사진 = KBS 2TV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 50회 방송 캡쳐
이날 극중에서 소이현이 착용한 니트 카디건은 바바패션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코튼 혼방 소재에 고급스러운 감성을 풍기는 트위드 텍스처의 니트 카디건으로 동일한 텍스처의 스커트와 셋업으로 착장이 가능하다.
한편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다룬 ‘빨강구두’는 월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소이현이 착용한 ‘지고트’ 니트 카디건
↑사진 = 소이현이 착용한 ‘지고트’ 니트 카디건
↑사진 = 소이현이 착용한 ‘지고트’ 니트 카디건
↑사진 = 소이현이 착용한 ‘지고트’ 니트 카디건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