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9-28 |
오윤아, 오늘은 당당하게! 포스 넘치는 지적인 파워우먼 슈트룩 어디꺼?
하이엔드 럭셔리 여성복 '쁘렝땅(PRENDANG)' 테일러드 슈트로 연출한 파워우먼 출근룩
배우 오윤아가 우월한 기럭지의 테일러드 슈트핏으로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오윤아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빌딩을 배경으로 파워유먼 슈트룩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오윤아는 엣지있는숄더 실루엣의 클래식한 테일러드 재킷과 팬츠 셋업으로 각선미를 자랑했다.
오윤아가 착용한 슈트는 하이엔드 고감성 브랜드 '쁘렝땅(PRENDANG)' 제품으로 신축성이 섬세하고 견고한 조직감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아이템이다.
클래식한 파인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난 편이다.
↑사진 = 오윤아 인스타그램
팬츠는 앞판의 턱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롱 기장의 포멀한 팬츠로 다양한 상의와 맥스매치가 가능하며 맵시있는 실루엣을 연출한다. 특히 '쁘렝땅'의 브라운 컬러 테일러드 슈트는 김서형이 착용한 화제를 모았던 제품이다.
한편, 1980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 42세인 오윤아는 슬하에 15세 아들을 두고 있는 싱글맘으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 중이다.
지난 7월 28일 개봉한 미스터리 영화 '방법:재차의'에서 촉망받는 기업인 변미영 역으로 출연했으며, JTBC 새 드라마 '날아올라라 나비'에 출연한다.
↑사진 = 오윤아 인스타그램
↑사진 = 오윤아 인스타그램
↑사진 = 오윤아 인스타그램
↑사진 = 김서형이 착용한 '쁘렝땅' 슈트
↑사진 = 오윤아가 착용한 '쁘렝땅' 슈트
↑사진 = 오윤아가 착용한 '쁘렝땅' 슈트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