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2-04-20 |
슈페리어홀딩스 「마틴싯봉」 출발 좋다
‘벨루치 백’ 주문 잇따라 … 소피 백, 클러치 백 제안
슈페리어홀딩스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마틴싯봉」런칭 방송이 지난 4월 14일 현대홈쇼핑에서 성공적으로 방영됐다. 방송 시간 내 고객들의 주문의 잇따랐고, 방영 제품이 매진까지 기록하는 등 첫 방영부터 홈런을 쳤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클래식 하지만 절제된 섹시미와 세련된 무드가 느껴지는 ‘벨루치(bellucci) 백’은 세련된 디자인의 모던하면서도 페미닌적인 요소들을 살린 것으로 이번 S/S의 트렌드를 반영해 베이지, 오렌지, 블루, 블랙의 산뜻하고 밝은 컬러로 소비자 니즈를 공략한 것이 적중했다.
‘벨루치 백’은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질감이 살아있는 가죽 소재에 탈부착이 가능한 크로스 끈이 실용적이며 멋스러움을 강조하고 있다.
「마틴싯봉」은 성공적인 런칭에 힘입어 4월 21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방송되는 상품은 프렌치 시크의 ‘소피(sophie) 백’과 ‘클러치 백’ 2종에 사은품으로 선글라스를 추가로 제안했으며 가격은 20만원 이하로 책정했다.
한편 「마틴싯봉」은 「끌로에(CHLOE)」 수석디자이너 출신의 마르틴 시트봉의 브랜드로 세계 18개국에 진출해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