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2-04-20 |
신원 「씨」‘Day & Night’ 전개
‘문채원’의 하루 표현한 총 50모델 진행
신원(회장 박성철)의 여성복 「씨(SI)」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문채원의 “DAY&NIGHT”를 출시한다.
올 봄 시즌부터 「씨」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중인 문채원의 ‘하루’를 표현한 “DAY &NIGHT”는 낮에는 강렬한 배색이 가미된 화려한 컬러가 특징인 상품을, 밤에는 오리엔탈 스타일이 가미돼 우아한 분위기의 2가지 테마로 선보인다.
화려한 컬러와 동양적인 프린트를 내세운 "Day&Night"는 원피스, 티셔츠, 팬츠, 점퍼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30~40대뿐만 아니라 20대의 젊은 고객층도 타겟으로 하고 있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채원의 "Day&Night"는 총 50모델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씨」의 정병무 사업부장은 "차별화된 테마를 표현한 "Day&Night"는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선명한 컬러감과 독특한 프린트로 어디서나 돋보이는 여름 패션이 될 것이다.
할인율 정책에서 벗어나 기존 국내 가두점 브랜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디자인과 프로모션으로 4월과 5월에 30% 이상 매출 신장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를 기반으로 2012년 750억원을 목표로 유통망 170개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