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1-09-24 |
신민아, 가을 분위기 만끽 로맨틱 핸드백룩! ‘역시 로코퀸’
재킷 셋업, 캐주얼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한 가을 핸드백 스타일링 공개
배우 신민아가 시크한 로맨틱 핸드백룩으로 가을 스타일에 마침표를 찍었다.
신민아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CORONNE)과 함께 한 2021 F/W 비하인드 화보에서 완연한 가을 분위기가 느껴지는 스타일링과 함께 러블리한 가을 여신으로 변신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신민아는 쿠론 21 FW 핸드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레트로한 재킷 스타일에 모스(MOSS) 토트백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가을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롱 코트로 시크하게 마무리한 룩에서는 볼륨감 있는 르쉬(Re:she) 토트백과 함께 세련된 감성을 더했다.
특히 신민아는 가방 핸들에 트윌리를 감아 자신만의 클래식한 가방 스타일링 팁을 연출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블랙 룩에 앤티크 멜팅에프(Antique Melting F) 토트백으로 대체 불가한 매력을 발산했다. 비하인드 컷임에도 화보 못지않은 역대급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신민아는 무공해 청청 매력 드라마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스펙도 미모도 완벽한 치과의사 윤혜진으로 변신해 한계 없는 연기를 보여주며 ‘믿보배’ 클라스를 입증하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