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9-23 |
[그 옷 어디꺼] '하이클래스' 김지수, 드라마 속 파워우먼 럭셔리 오피스룩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핑크 투피스, 더블 재킷, 레이스 원피스로 연출한 파워우먼 럭셔리룩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 5회에서는 송여울(조여정 분)의 반격이 시작돼 사이다를 선사했다.
송여울은 자신과 아들 안이찬(장선율 분)을 국제학교에서 몰아내려는 남지선(김지수 분)의 약점인 아들을 빌미삼아 압박한 끝에 국제학교 학부모회의 법률 자문 위원으로 위촉되며 입지를 확고히 했다.
6회에서는 송여울(조여정 분)이 황나윤(박세진 분)의 배신에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송여울의 죽은 남편 안지용(김남희 분)의 숨겨진 여자였던 황나윤은 송여울이 유일하게 마음을 기댄 친구였지만 직접 나서 송여울을 곤란하게 만들었다.
황나윤은 안이찬 퇴교 조치 성명서에 서명하고 학부모들의 서명을 직접 받아 분노를 자아냈다.
김지수는 국제학교의 여론을 쥐락펴락하는 모태 금수저 '남지선'으로 분해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으며 상류층 파워우먼에 맞는 럭셔리한 오피스룩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로 매주 월, 화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 tvN <하이클래스> 5회 방송 캡처
김지수가 박세진을 만나는 장면에서 착용한 핑크 슈트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지고트(JIGOTT) 제품이다.
스포티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페플럼 실루엣 재킷과 같은 소재의 스커트 셋업으로 출시되었다.
린넨과 코튼 혼방 소재를 사용했으며 스위트 하트 네크라인과 퍼프 슬리브 디테일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한다.
↑사진 = tvN <하이클래스> 5회 방송 캡처
한편 김지수가 극중 조여정을 만나는 장면에서 착용한 더블 재킷 역시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이다.
와이드 슬리브 스타일의 더블 재킷으로 밑단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실루엣이 특징이며 벨트와 함께 하면 포멀룩, 오픈해서 팬츠, 청바지 등과 함께하면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으로 변신한다.
↑사진 = tvN <하이클래스> 5회 방송 캡처
이날 극중 김지수가 학부모 회의에서 착용한 레이스 퍼프 슬리브 원피스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퍼프 슬리브 디테일이 돋보이며 벨티드 스타일링으로 페미니티 감성을 극대화시키는 제품이다.
코튼 혼방 소재 사용과 탈착의가 간편한 후면 지퍼 클로징으로 맵시있는 실루엣을 연출한다.
↑사진 = 김지수가 착용한 '지고트' 페플럼 투피스
↑사진 = 김지수가 착용한 '지고트' 페플럼 투피스
↑사진 = 김지수가 착용한 '지고트' 재킷
↑사진 = 김지수가 착용한 '지고트' 재킷
↑사진 = 김지수가 착용한 '지고트' 레이스 원피스
↑사진 = 김지수가 착용한 '지고트' 레이스 원피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