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9-23 |
[그 옷 어디꺼] '유미의 세포들' 김고은, 만화 찢고 나온 포인트 버킷백 어디꺼?
하이엔드 여성 캐릭터캐주얼 '아이잗컬렉션' 소가죽 버킷백으로 연출한 데일리룩
'유미의 세포들' 1회에서는 사랑에 관해 고민하는 유미(김고은 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이 지난 17일 뜨거운 관심 속에 첫 공개됐다. 직장인 유미(김고은 분)의 일상은 공감을 자아냈고, 우기(최민호 분)와의 '썸'은 간질간질한 설렘을 선사했다.
여기에 유미의 일상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개성 충만한 세포들의 활약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국내 드라마 최초 실사와 3D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포맷으로 제작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시즌제로 제작되는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로 2015년 연재해 누적 조회수 32억회 기록을 쓴 동명의 웹툰을 드라마화했다.
↑사진 = tvN <유미의 세포들> 1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김고은이 착용한 포인트 핸드백은 하이엔드 여성 캐릭터캐주얼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5개의 홀이 구성되어 기장 조절과 탈부착이 가능한 크로스 소가죽 버킷백으로 통수납 디자인으로 넉넉한 수납력을 자랑한다.
한편 '유미의 세포들'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과 tvN에서 동시방송된다.
↑사진 = 김고은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핸드백
↑사진 = 김고은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핸드백
↑사진 = 김고은이 착용한 '아이잗컬렉션' 핸드백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