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9-17 |
'백종원♥' 소유진, '슈퍼맘이 돌아왔다' 출격! 우당탕탕 3삼매 패밀리룩
3남매와 함께 한 가족 여행 사진과 집안에서의 3남매와의 행복한 모습 공개
배우 소유진이 3삼매와 함께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99회 추석특집 기획 ‘슈퍼맘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
소유진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슈톨 예고편이 떳네요. 추석특집으로 용희, 서현, 세은이가 나와요. 우당탕탕 삼남매 육아이야기 이번 주 일요일 방송이에요”라는 게시글과 함께 가족사진을 게재했다.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과 삼남매와 함께 한 가족 여행 사진과 집안에서 삼남매와함께 한 행복한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슈퍼맘이 돌아왔다'는 '슈퍼맨'이 더 이상 아빠만을 일컫는 말이 아닌, 육아를 함께 하는 모든 부모를 뜻하게 된 사회적 인식 변화에 따른 새 기획이다.
이를 통해 아빠 육아와는 다른 슈퍼맘의 다양한 육아법과 고충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2013년 요리연구가 겸 사업가 백종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는 소유진은 '슈돌' 내레이터로서 해박한 육아 지식과 따스한 공감 능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자아내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