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9-15 |
배우 김효진, 반려견 효심이랑 아웃도어 캠페인 '다정한 투샷'
친환경 아웃도어 '제로그램' 웨스트 제로그램 실천...17일부터 '제로킹 크루' 모집
↑사진 = 친환경 아웃도어 제로그램 에코 아웃도어 캠페인 영상 캡쳐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제로그램은 올 가을 지속가능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에 김효진을 포함 김효진이 직접 유기견 보호소에서 입양한 반려견을 효심이를 등장시켰다.
제로그램은 지난 2011년 보다 가볍고 혁신적인 장비를 추구하는 아웃도어 애호가들의 철학을 바탕으로 출시된 브랜드다.
꼭 필요한 장비로 간편하고 가볍게 자연을 더 깊숙이 즐기며, 자연환경에는 영향을 최소화한다는가치를 추구구하는 제로그램은 올해 10주년을 맞아 적극적인 친환경 활동과 함께 지속가능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따라서 올 가을/겨울 컬렉션의 대다수 상품을 리사이클 소재와 최소한의 생산량으로 개발했으며 친환경 브랜드로서의 제로 웨이스트 제로그램(Zero Waist Zero Gram) 실천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유기동물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 온 김효진과 함께 캠페인 영상 속 김효진이 보여준 플로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제로깅크루 모집을 시작했다.
‘제로그램에서 지원하는 플로깅’의 줄임말인 ‘제로깅’은 제로그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9월 17일부터 9월 26일까지 참여인원을 모집한다.
제로깅 크루로 선정된 인원은 제로깅을 위한 백과 다양한 용품을 지원받으며,자신의 제로깅 활동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게 된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