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9-15 |
김효진, 숲속의 아웃도어 여신! 똑소리 나는 힐링 아웃도어룩
아웃도어 브랜드 ‘제로그램’ 에코 제로재킷 입고 여유롭고 매력적인 아웃도어룩 제안
JTBC 드라마 ‘인간실격’에서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효진이 도시 때를 벗은 똑 소리나는 힐링 아웃도어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효진은 젠아웃도어(대표 이종훈, 이상훈)의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로그램(ZERO GRAM)’과 함께 한 2021 F/W 지속가능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을 통해 여유롭고 매력적인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효진은 리사이클 소재로 개발한 제로재킷을 입고 오랜 만에 도시 때를 벗고 여유로운 캠핑을 즐기는 힐링 아웃도어룩을 제안했다.
김효진이 입은 제로그램의 써모라이트 에코 제로재킷은 일상 생활부터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경량 보온재킷이다.
특히 100% 재활용 폴리에스터 소재로 만든 써모라이트 에코메이드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만들어냈다. 또한 최소한의 수량만 제작하여 자연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
한편, 김효진은 JTBC 토일드라마 ‘인간실격’에서 박병은(정수 역)의 첫사랑 이경은 역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