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9-13 |
한섬, 타미힐피거 글로벌 홍보대사 한류스타 김수현 발탁
21일 '패스 더 마이크' 첫 캠페인 시동....남성 고객 매출 비중 40% 기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올 가을부터 한류스타 김수현을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글로벌 앰버서더(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타미힐피거와 김수현은 첫 마케팅 프로젝트로 누구나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패스 더 마이크(Pass The Mic)'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패스 더 마이크는 사회를 변화시키기 위한 고객의 생각을 직접 듣고 실천 방법을 함께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참여형 캠페인으로, 21일부터 타미힐피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한다.
한섬 측은 김수현이 타미힐피거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됨에 따라 타미힐피거에 젊은 남성 고객 유입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김수현과의 협업과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 컬렉션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신규 남성 고객을 적극 유치할 계획"이라며 "지난해 30% 수준인 타미힐피거의 남성 고객 매출 비중을 올해 40%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게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타미힐피거의 올 가을 남성 컬렉션은 대자연과 클래식한 아메리칸 헤리티지를 결합하며 자유와 유대감을 표현했다.
시즌 컬러 팔레트는 올리브, 카멜, 헤더 그레이의 새로운 뉴트럴 컬러와 이에 병치되는 밝은 자연의 색상인 앰버 옐로우와 대담한 오렌지에서 영감을 받았다.
텍스쳐는 헤링본에서 쉐도우 체크에 이르기까지 시즌 내내 초점을 맞춰 전개했다. 또한 풍경 프린트는 새로운 시즌 전면 모노그램 프린트와 응용 로고와 함께 이번 시즌의 대표 영감원이다.
타미힐피거 앰버서더로 발탁된 김수현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브랜드와 협업하게 돼서 영광"이라며 "타미힐피거와 함께하는 멋진 컨텐츠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김수현이 착용한 컬러 블로킹과 모노그램 타미힐피거 시그니처 플래그가 혼합된 리버서블 봄버를 포함 올 가을 컬렉션은 오는 21일부터 전국 78개 오프라인 매장과 H패션몰에서 판매된다
한편, 김수현과 함께하는 2021년 가을 타미힐피거 남성 캠페인은 9월 중순 전 세계 타미힐피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전개될 예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