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9-03 |
[그 옷 어디꺼] '빨강구두' 소이현, 원피스 하나면 끝! 맵시나는 화이트 원피스룩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펜슬 실루엣의 벨티드 원피스로 연출한 단아한 페미닌룩
'빨강구두' 소이현이 정유민에게 경고했다.
2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 33회에서 김젬마(소이현)는 권혁상(선우재덕)에게 증거를 잡겠다면서 대기발령 취소를 요구했다.
홈쇼핑 런칭쇼에 선보일 매트리스 수량이 5천 개가 아닌 5만 개로 주문돼 담당자인 김젬마 책임을 지고 대기발령 상태였다.
권혁상은 "내 딸을 범인으로 지목해놓고 조사해달라?"며 코웃음쳤다. 이에 김젬마는 "무슨 일이 있어도 제가 그 증거를 찾아오겠다"고 했다.
김젬마는 "언젠가 당신한테도 복수할 거다. 우리 가정을 파괴시킨 그 벌. 내가 꼭 받게 할 거야"라며 권혁상에 대한 복수를 다짐했다.
김젬마(소이현)은 권혜빈(정유민)을 범인으로 지목하자 권혜빈은 "왜 이러냐. 아니라고 하지 않았나"라고 잡아뗐다.
↑사진 = KBS2 <빨강 구두> 33회 방송 캡쳐
이날 극중에서 소이현이 착용한 펜슬 실루엣의 벨티드 원피스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V 네크라인의 단추 디테일과 스티치 배색으로 포인트를 부여한 고급 감성의 테일러드 원피스룩으로 단아하면서 여성스러운 페미닌룩을 연출한다.
한편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다룬 ‘빨강구두’는 월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소이현이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사진 = 소이현이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사진 = 소이현이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