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9-01 |
[그 옷 어디꺼] 기은세, 39세 절대 안믿겨! 소녀같은 레이스 원피스 어디꺼?
퓨어 로맨티시즘 '에스블랑' 화려한 골드 플라워 레이스 시스루 원피스룩 '관심 폭발'
기은세가 꽃보다 더 예쁜 소녀미를 발산했다.
기은세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얀하얀 한날 하얀 꽃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백합꽃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 여러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기은세는 잔잔한 플라워 레이스가 여성스러워 보이는 레이스 시스루 원피스룩으로 10대 소녀같은 청순한 동안 미모를 뽐냈다.
1983년생, 올해 한국 나이 39세의 기은세는 2006년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해 드라마 '황금 물고기' '패션왕' '왜그래 풍상씨' '신사의 품격' '달이 뜨는 강' '라켓소년단'에 등에 출연했으며 SBS '펜트하우스'에서 심수련(이지아 분)의 후배로 특별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하반기 방송되는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을 확정했다.
2012년 12세 연상의 남편과 결혼해 올해로 10차년차에 접어든 기은세는 패션, 뷰티, 인테리어 등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기은세가 착용한 골드 플라워 미니 원피스는 퓨어 로맨티시즘 브랜드 '에스블랑(S BLANC)' 제품으로 알려졌다.
화려한 골드 플라워 레이스 자수가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룩으로 네크 및 슬리브 라인의 시스루 소재 사용과 볼륨감있는 벌룬 슬리브가 소녀스러운 무드를 연출한다.
'에스블랑(S BLANC)'은 원피스 맛집으로 통하는 '샤틴'에서 전개하는 브랜드로지난 2018년 스몰 웨딩, 셀프 웨딩 트렌드 확산에 맞춰 퓨어 로맨티시즘 브랜드로 런칭했으며
애프터 파티, 브라이덜샤워, 웨딩 촬영, 연말 파티, 하객패션 등 스페셜 데이의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사진 = 기은세 인스타그램
↑사진 = 기은세 인스타그램
↑사진 = 기은세가 착용한 '에스블랑' 원피스
↑사진 = 기은세가 착용한 '에스블랑' 원피스
↑사진 = 기은세가 착용한 '에스블랑' 원피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