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1-08-31 |
손나은, 다시 뜨는 멜빵바지! 입는 순간 귀여운 오버롤 패션
내추럴한 핏이 멋스러운 V넥 오버롤로 연출한 러블리한 동네 패션 인기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27)이 복고풍 오버롤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30일 손나은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다른 코멘트 없이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인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나은은 자연스러운 워싱과 내추럴한 핏이 멋스러운 V넥이 깊게 파인 오버롤로 러블리한 동네 패션을 연출했다. 여기에 키치한 오렌지 볼캡으로 엣지를 더했다.
오버롤(overalls)은 원래 의복을 보호할 목적으로 오염이나 마찰을 막기 위해 보통 바지 위에 덧입게 만든 작업용 덧바지로 위아래가 붙은 작업복을 뜻한다.
90년대를 추억하는 뉴트로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어린 시절 즐겨입곤 했던 멜빵 바지는 루즈핏 오버롤 팬츠부터 짧은 숏 오버롤, 오버롤 원피스 등 최신 트렌드를 장착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변주되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꾸준한 필라테스로 건강한 몸매를 자랑하는 손나은의 오버롤 패션에 팬들은 "손낭니 너무 귀엽다" "큐티프리티" "예쁘다" 등의 댓글로 찬사를 보냈다.
한편 손나은은 배우 전도연, 류준열, 박병은 등과 함께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에 출연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