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1-08-26 |
김고은, 유혹의 샤넬걸! 변하지 않는 걸크러시 트위트룩
처피뱅 헤어에 민소매 원피스, 퍼 재킷, 투피스 셋업 등으로 러블리한 매력 뽐내
배우 김고은이 명품 보다는 빛나는 시크한 미소로 가을 럭셔리 트위드룩을 선보였다.
김고은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블유코리아와 샤넬과 함께 한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김고은은 앞머리를 짧게 자른 처피뱅 헤어에 블랙 슬리브리스 원피스, 퍼 재킷, 롱 코트, 투피스 셋업 등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면서 사랑스러운 매력과 걸크러시한 매력을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특히 대부분 흑백으로 처리된 사진에서 화려함과 외로움의 경계를 넘나드는 듯한 모습으로 김고은만의 애티튜드를 한껏 과시했다.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한 김고은은 2012년 영화 ‘은교’에서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여 그해 각종 영화제 신인상을 휩쓸며 충무로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드라마 ‘도깨비’, ‘더 킹: 영원한 군주’ 등에 출연하며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김고은은 JTBC 예능 프로그램 '바라던 바다'에 출연 중이며, 오는 9월 17일에는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에 출연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