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1-08-26 |
[패션엔 포토] 방민아, 이제는 배우! 꽃무늬 맥시 원피스룩 행복한 출근길
네이버나우 방송 출근길...꽃무늬 맥시 원피스와 청바지로 연출한 멋스러운 출근룩
걸스데이 출신 방민아가 25일 네이버나우 방송 출근길에 꽃무늬 맥시 원피스와 청바지를 매치한 멋스러운 출근룩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방민아는 MBC 스페셜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와 영화 '최선의 삶'의 주역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열일 행보를 걷고 있는 근황과 작품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주연으로 출연한 청춘영화 '최선의 삶'에서 열여덟 강이로 분해 역대급 연기 변신을 시도한 방민아는 제20회 뉴욕 아시안 영화제에서 국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하며 또 한 단계 도약을 알렸다.
지난 2010년 걸스데이 멤버로 데뷔한 방민아는 최근엔 연기자로서 남다른 재능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 '미녀 공심이' '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등 다수의 작품에서 개성 강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최선의 삶'은 제4회 문학동네 대학소설상 수상작인 임솔아 작가의 동명의 장편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9월 1일 개봉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