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1-08-24 |
박민영, 반려견 레옹과 함께! 러블리한 프레피 커플룩 투샷
‘에고이스트(EGOIST)’ 모델로 발탁...반려견 ‘레옹’과 커플 프레피룩 '화제'
배우 박민영이 깜찍 발랄한 프레피룩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박민영은 여성 영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EGOIST)’가 새 모델로 발탁, 다채로운 감성의 가을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반려견 ‘레옹’과 함께 러블리한 커플룩을 연출해 화제를 모은다.
또 화이트 셔츠에 브이넥 니트 베스트를 레이어드한 하의실종 프레피으로 각선미를 자랑했다. 여기에 블랙 햇캡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한편, 배우 박민영은 ‘성균관 스캔들’, ‘김비서가 왜 그럴까’, ‘그녀의 사생활’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JTBC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에 캐스팅되어 촬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은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그린 직장 로맨스 드라마다.
박민영은 일과 자기 관리를 완벽하게 해내는 똑 부러지는 면모를 지닌 기상청 총괄 예보관 진하경 역을 맡아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